하나의 아이디로 청첩장부터 답례품까지 한번에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열렸다.
바른컴퍼니는 4개 청첩장 사이트(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와 답례품·기프트몰 ‘셀레모’를 하나의 아이디(ID)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고객들은 하나의 사이트만 가입해도 5개 사이트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 회원은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절차를 거치면 된다.
기존에는 각각의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고객들이 모든 사이트의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 체계를 개편했다”며 “청첩장부터 답례품까지 하나의 아이디로 간편하게 쇼핑이 가능해져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바른컴퍼니는 통합 아이디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9월 19일까지 ‘로그인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 4개 청첩장 사이트 중 하나를 골라 회원가입(기존 회원의 경우 통합회원으로 전환) 한 후 생성된 아이디로 4개 사이트를 모두 로그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4개 사이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각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통합 아이디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