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1회·2회 연속 방송, 인물관계도 공개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1회·2회 연속 방송, 인물관계도 공개월화드라마 ‘달의연인’ 1회·2회 연속 방송, 인물관계도 공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29일 밤 10시 1회, 밤 11시 10분 2회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닥터스’의 후속으로 이어지는 ‘달의 연인’은 이준기(4황자 왕소 역), 가수 아이유(이지은)(해수 역), 강하늘(8황자 왕욱 역), 홍종현(3황자 왕요 역), 남주혁(13황자 왕욱 역), 엑소(EXO)의 멤버 백현(10황자 왕은 역), 지수(14황자 왕정 역), 강한나(황보연화 역), 진기주(채령 역), 소녀시대 멤버 서현(우희 역) 등이 출연하면서 방송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21세기 대한민국을 살고 있는 고하진(아이유)는 물에 빠진 아이를 구하기 위해 물에 뛰어든다. 그때, 개기 일식이 시작되고 고하진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물속에 가라앉는다.. 이렇게 고하진은 해수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녀의 또 다른 운명이 펼쳐지게 된다.


한편, 신주 강씨 집안에 양자로 보내졌던 4황자 왕소(이준기)는 나례 참석을 위해 송악으로 돌아오면서 모든 인연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의하면 태조왕건에게는 29명의 부인이 있고 34명의 자식이 있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엑소 백현, 지수등은 모두 태조 왕건의 자식으로 알려졌다.

4황자 왕소와 해수 사이에 로맨스가 전개되고 14황자 왕정(지수)와 10황자 왕은(백현)은 해수와 친구로 지내다 관심을 가지게 되는 인물로 등장한다. 8황자 왕욱(강하늘) 또한 해수한테 관심을 가진다.

앞으로 이들 관계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현대에서 과거로 타임슬립한 해수는 고려에서 왕소와의 로맨스를 어떻게 이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출처=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