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경동나비엔,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출시





경동나비엔(009450)이 안정성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 새로운 온수매트를 출시한다.


경동나비엔은 7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사전예약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NAVEIN MATE)’는 경동나비엔이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 역시 기존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보일러와 매트의 라인업을 다양화해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모던(Modern) 라인과, 깔끔한 디자인에 핵심 기능을 고루 담은 심플(Simple) 라인으로 라인업을 재구성했다.

관련기사



모던(Modern) 라인의 신제품인 ‘EQM 500’ 시리즈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와 온도제어 기술력을 담은 하이엔드 제품이다.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도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다. 또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모드나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등 다양한 안전장치로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38도 이상의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할 때는 저온화상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고온 진입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고온 사용중임을 표시해 사용자의 주의를 지속적으로 환기시키는 기능까지 갖췄다.

심플(Simple) 라인의 ‘EQM 300’ 시리즈는 EQM 50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안전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했으며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고온 모드 알림 기능과, 차일드락 등 다중 안전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좌, 우 양쪽에 각각 적용된 터치 방식의 온도 조절버튼을 비롯해 알림음 기능, 리모콘, 탈부착이 편리한 2세대 이지 커넥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7일 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통해 18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0% 순면 소재의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의 6%를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제품가격은 EQM 500 시리즈의 경우 사이즈와 매트의 종류에 따라 36만8,000~42만8.000원, EQM 300의 경우 27만8,000~38만8,000원이다. 구매 제품은 9월 말부터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