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송재정 작가, ‘W’ 대본 공개…‘순풍 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 이미 ‘스타 작가’

송재정 작가, ‘W’ 대본 공개…‘순풍 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 이미 ‘스타 작가’송재정 작가, ‘W’ 대본 공개…‘순풍 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 이미 ‘스타 작가’




드라마 ‘W’의 대본 전체를 공개하기로 한 송재정 작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이다.


MBC 수목드라마 ‘W’가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마지막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송재정 작가가 직접 전회차 대본을 공개하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 작가는 “작가 지망생분들과 W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흥미로운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모든 작품 대본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실 송 작가는 ‘믿고보는 송재정’이라는 수식어가 생길만큼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스타 작가’. 드라마 작가 지망생들에게도 최고의 ‘롤모델’이다.

관련기사



송 작가는 과거 ‘순풍 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거침없이 하이킥’, ‘크크섬의 비밀’ 등을 집필하며 시트콤계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어 ‘인현황후의 남자’,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삼총사’에 이어 최근 ‘W’까지 시트콤을 넘어 로맨스, 서스펜스 등 다양한 장르를 유려하게 섭렵했다.

현재 방송중인 MBC 수목드라마 ‘W’가 최종회까지 단 한회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송 작가가 어떤 전개를 그려냈을 많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MBC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