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오버워치 솜브라, 새 캐릭터 드디어 공개 '주목할 만한 점은?'

오버워치 솜브라, 새 캐릭터 드디어 공개 ‘주목할 만한 점은?오버워치 솜브라, 새 캐릭터 드디어 공개 ‘주목할 만한 점은?




인기게임 오버워치가 추후 공개될 예정이었던 캐릭터 사진이 유출됐다.


여러 외신은 오버워치에 남아있던 데이터에 즉, 솜브라의 이미지를 발견하여 해커들이 공개하였다고 지난 8일(현지시각) 전했다.

신규 캐릭터 솜브라는 오버워치 출시 후부터 업데이트될 예정인 캐릭터 명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름만 공개된 후 아무런 정보가 발표되지 않았으며 다른 캐릭터인 지원형 저격수 아나가 발표된 바 있다.


지난 8일 유출된 이미지를 보면 솜브라는 갈색 피부의 여성으로 보라색 트렌치코트를 입었으며 기관총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왼쪽 손에 끼고 있는 장갑에는 전선이 연결돼 있어 이를 활용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까 하는 많은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관련기사



또 다른 루머에 따르면 솜브라는 멕시코 로스 무에르토 갱에서 활동해온 악명 높은 해커였으나 너무 큰 주목을 받으면서 몸을 숨긴 것으로 전해졌다. 그 밖에도 위도우메이커, 리퍼 등이 조직한 탈론에 가입된 인원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오버워치는 솜브라와 함께 할로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정체가 드러났다. 이후 돌아오는 할로윈을 배경으로 새로운 게임모드가 추가될 계획으로 보인다.

그 밖에도 마녀 복장을 하고 있는 메르시, 잭오랜턴 리퍼 등등 새롭고 다양한 감정 표현과 스킨이 포함된 전리품 상자도 발표됐다.

[사진= 트위터 캡처 ]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