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14일부터 아이폰7·7+ 사전예약 시작

전국 KT매장·올레샵서 14~20일 사전 예약

KT 가입자 ‘##6767’ 문자로 간편 예약 가능

KT 직원들이 애플의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KT 직원들이 애플의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


KT가 애플의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1일이다.

전국 KT매장과 올레샵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올레샵 예약 고객은 택배 혹은 가까운 KT매장 방문 수령 중 원하는 배송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KT 기기변경 가입자는 문자 ‘##6767’로 모델명, 용량, 색상만 정보를 입력해 문자를 보내면 간편하게 예약이 진행된다.


오는 21일 오전 7시부터는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아이폰7 런칭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약가입 후 출시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문자 예약접수 2만 명을 포함한 사전예약 가입자 총 5만 명에게는 이달 31일까지 개통할 경우 올레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3만원 할인쿠폰이 문자로 제공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 본부장은 “오랫동안 기다렸던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전문가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