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투맨쇼’ 세븐, 연인 이다해와의 열애설 언급 “사람 없는 곳으로 다녔다”

‘투맨쇼’ 세븐, 연인 이다해와의 열애설 언급 “사람 없는 곳으로 다녔다”‘투맨쇼’ 세븐, 연인 이다해와의 열애설 언급 “사람 없는 곳으로 다녔다”




최근 컴백한 가수 세븐이 ‘투맨쇼’에서 연인인 배우 이다해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오늘(17일) 방송된 SBS 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에 세븐이 방문하였다.

최근 5년 만에 컴백한 세븐은 팬들이 요청하는 모든 것을 해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기브 잇 투 미’ 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잘자’, 과거 히트곡 ‘와줘’까지 라이브로 실력을 뽐냈다.


가수 세븐은 연인 이다해와의 열애설에 대하여 “생각보다는 늦게 걸렸네. 의아하지는 않았다. 편하게 다니지는 않는다. 아무래도 사람 없는 곳으로 최대한 다니려고 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지난 13일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다해와 데이트 현장이 사진에 찍힌 것에 대해 “사진을 찍힐 줄은 몰랐다. 갑작스러웠다. 그런데 모자 정도만 쓰고 특별히 가리지는 않아서 예상은 했지만 갑작스러운 일이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하겠다”며 컴백 후 첫 라디오 방송을 무사히 끝냈다.

[사진=SBS 러브FM ‘투맨쇼’ 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