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DSP 미디어 콜라보 프로젝트 ‘시들어’, “예상 밖 조합 기대해도 좋을 것”

DSP 미디어 콜라보 프로젝트 ‘시들어’, “예상 밖 조합 기대해도 좋을 것”DSP 미디어 콜라보 프로젝트 ‘시들어’, “예상 밖 조합 기대해도 좋을 것”




DSP 미디어의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SP 미디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DSP 콜라보 프로젝트 1탄 ‘시들어’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첫 번째 콜라보 곡 ‘시들어’의 제목이 쓰여있는 부분에만 첫 프로젝트에 참여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살짝 공개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은 “이번에 선보이게 될 ‘시들어’는 쌀쌀한 가을에 어울리는 정통 발라드가 될 것이며 DSP 미디어 내에서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예상 밖의 조합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난 14일 콜라보 프로젝트 예고와 동시에 레인보우 허영지 에이프릴 윤채경 등 DSP 미디어의 다양한 소속 가수들의 이름이 거론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과연 DSP 미디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계속해서 관심을 사고있다.

DSP 콜라보 프로젝트 1탄 ‘시들어’는 오는 2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출처=DSP미디어]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