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헤어전문 블루클럽의 ‘18주년 맞이 고객감사 한가위 프로모션’ 당첨자가 발표됐다.
지난달 5일부터 30일까지 총 26일 동안 진행했던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클럽 이용고객 중 염색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염색 후 이벤트 POP를 들고 인증샷을 찍어 문자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1등1명은 아반떼 승용차, 2등3명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3등100명은 더 블루 스킨로션세트, 그리고 응모자 전원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추첨은 지난 4일 블루클럽 본사에서 각 지점 점주들이 모인 자리에서 ‘에어볼’을 통해 진행됐으며, 그 다음날 블루클럽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공개했다. 1등은 울산에 거주하는 조모씨가 당첨됐다.
당첨자 추첨 당일인 지난 4일은 남부지방 및 울산지역에 물난리가 났던 날로 블루클럽 본사측에서는 추첨 후 당첨자 조씨의 거주지가 울산이라는 사실을 알고 결과 고지에 신중을 기했다.
다음날인 5일 연락이 닿은 조씨는 당첨소식에 기뻐했으며 다행히 수해를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 씨의 직업은 소방관으로 당첨되는 순간에도 피해를 막기 위해 구조현장에 있어 연락이 힘들었다고 한다.
블루클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졌다. 하필 당첨자 발표날 남부지방에 물난리가 나 전국민이 안타까워했던 때였다”며 “1등 당첨자가 울산에서 나와 이번 물난리로 인해 수해를 입진 않았는지 걱정돼 조심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당첨자들은 언제나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은 더 특별하게 느껴져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블루클럽은 지난 1998년 국내 첫 남성전문미용실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문을 열어 현재 전국 3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High Quality, Good Service’를 모토로 남성들의 꿈과 열정, 도전을 응원하는 뷰티 컨설팅을 선보이며 남성들의 두피케어, 컷트, 염색 서비스 등 스타일링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