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트릭 앤 트루’ 샤이니 온유-트와이스 사나-지효-정연 등 12명의 상상연구원 모두가 놀란 현장은?

‘트릭 앤 트루’가 빨려 드는 블랙홀 같은 몰입도로 시청자들을 새로운 과학-마술의 세계로 이끌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신비로운 과학과 화려한 마술이 결합된 신개념 ‘매직X사이언스’ 인포테인먼트 예능인 KBS 2TV ‘트릭 앤 트루’가 오늘 대망의 첫 방송(25일)을 앞둬 기대감이 모아진다. ‘트릭 앤 트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술사와 과학도들의 감쪽 같은 트릭을 확인한 후 눈 앞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일이 과학인지 마술인지를 밝혀내는 형식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신선한 재미를 동시에 자아낼 예정이다.

KBS 2TV ‘트릭 앤 트루’KBS 2TV ‘트릭 앤 트루’


이 가운데 ‘트릭 앤 트루’ 측이 알고 보면 더욱 더 즐거워질 3가지 ‘트릭 앤 트루’ 매직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첫 번째,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선사할 ‘물’과 ‘불’ 그리고 ‘꽃’

첫 방송을 맞이한 ‘트릭 앤 트루’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봉이 김선달의 ‘신비의 물’, 꺼지지 않는 불, 비밀의 화원으로 무한 상상의 문을 활짝 열 계획이다. ‘물-불-꽃’이라는 친숙한 소재가 믿기지 않는 반전을 선사하며 연구원들을 경악하게 했다는 후문. 이에 우리 주변에서 친숙했던 소재들이 어떻게 트릭과 트루를 사이를 오가며 시청자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두 번째, 기상천외한 추리쇼에 동참할 상상력 무한대의 ‘상상연구원들’

관련기사



매주 다양한 아이돌 연구원들의 통통 튀고 엉뚱한 상상력은 ‘트릭 앤 트루’의 큰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첫 회에는 문지애, 페퍼톤스를 비롯해 샤이니 온유-트와이스 사나-지효-정연-레드벨벳 아이린-웬디-토니안-김종민-인피니트 성규-성열 등 총 12명의 상상연구원이 출격할 예정.

각양각색의 기발하고 참신한 사고 방식을 가진 아이돌 연구원들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뒷통수를 맞은 듯 놀라거나, 한편으로는 웃음을 터뜨리며 내가 알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무대 위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뇌섹남녀’의 모습은 물론 ‘엉뚱발랄 4차원’의 모습까지 아이돌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세 번째, ‘과학과 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한 상상 ‘추리 쇼’

과학과 마술 그 아찔한 경계선 위에서 ‘과학일지 마술일지’ 선택하며 흥미로운 추리를 시작할 예정이다. ‘트릭 앤 트루’는 전에 없던 새로운 예능으로 과학과 마술이 만난 참신하고 독특한 추리 쇼가 될 예정이다.

‘매직X사이언스’ 버라이어티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늘(25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