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호두잉글리시, CJ오쇼핑 런칭 기념 '형제 더부러 이벤트' 실시

-3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형제자매 이용권 추가 증정하는 '형제 더부러 이벤트' 선봬

-청담러닝과 NC소프트의 만남으로 화제!, 능률주니어랩에서 검증된 학습효과 눈길





키드앱티브아시아(대표 곽동호)는 자사의 가상현실 기반 몰입형 영어 말하기 학습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의 CJ오쇼핑 방영을 맞아 ‘형제 더부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형제 더부러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CJ오쇼핑을 통해 호두잉글리시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형제, 자매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형제이용권과 헤드셋을 추가로 증정한다.


호두잉글리시는 가상현실 ‘베테아’에 접속해 480여개의 에피스도를 즐기며 900여개의 영어표현 ‘청크(Chunk)’를 자발적으로 말하게 하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교육과정을 학습할 수 있으며, 청담러닝의 커리큘럼과 NC소프트의 기술력으로 자녀의 흥미를 유도하는 자기주도형 학습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영어전문학원 능률주니어랩에서 별도의 교육 과정으로 호두잉글리시를 채택하면서 학부모 사이에서 프로그램의 높은 학습효과를 검증 받았다.

호두잉글리시는 체험판을 통해 접한 회원의 70%가 유료 구매로 이어지는 등 판매량이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실제로 지난 9월 교육 커뮤니티 ‘도치맘’에서 최고판매를 기록하였다. 또한 교육 컨텐츠 전문업체 에듀팡에서 총 11번의 완판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키드앱티브아시아 김민우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형제 더부러 이벤트는 그 동안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사은혜택”이라며, “CJ오쇼핑에서 독점으로 진행하게 된 이번 혜택을 통해 알찬 구성으로 학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