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럭키’ 역대 코미디 장르 500만 최단 기간 돌파, 감사이벤트도 진행

코미디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개봉 전부터 역대급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조짐을 보였던 영화 <럭키>가 개봉 3일 째 100만, 개봉 4일 째 200만, 개봉 9일 째 300만, 개봉 11일 째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코미디 영화에서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어 <럭키>는 식지 않는 흥행 열기로 10월 28일(금) 오후 3시, 개봉 16일 째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과 동시에 무서운 흥행 속도로 코미디 장르의 흥행 기록을 모두 경신한 <럭키>는 역대 코미디 장르 최고 흥행작 <수상한 그녀>(18일)의 500만 돌파 속도를 이틀이나 앞당기며 역대 코미디 최단 기간의 기록을 세웠다.

사진=㈜쇼박스사진=㈜쇼박스


<럭키>는 전통적으로 약세인 가을 시장에 <마션>(4,880,800명)을 제쳤을 뿐만 아니라 수일 내 <완득이>(5,311,307명)를 깨며 역대 10월 최고 흥행작 2위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럭키>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연령에 걸쳐 고른 지지를 받으며 본격적인 장기 흥행 모드에 돌입, 개봉 3주차 할리우드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객수와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500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영화 <럭키>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땡큐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땡큐 포스터는 역대 코미디 장르 중 최단 기간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이 담겨 있다.

관련기사



<럭키> 땡큐 포스터는 영화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해진의 잔망스러운 모습과 이준, 조윤희, 임지연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 여기에 “굿! 굿! 베리 굿! 땡큐 땡큐!”라는 센스 있는 카피로 큰 사랑을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럭키>가 500만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50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차주 평일, 전국 20개 CGV사이트 매점에서 영화 <럭키>의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럭키> 콤보 선착순 500세트를, 메가박스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에서 10월 29일(토) 단 하루 동안 매점에서 <럭키>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한 선착순 500명에게 <럭키> 콤보 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롯데시네마는 10월 29일(토) <럭키> 온라인 예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1월 2일(수) <럭키> 콤보 온라인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자세한 <럭키>의 50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내용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