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스타' 박재범, 이국주 걸그룹 댄스에 "호우~"

2일(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박재범이 트와이스-여자친구 등 걸그룹에 빠져 ‘걸그룹 앓이’ 중이라고 고백한다. 그의 고백에 맞춰 이국주가 준비한 걸그룹 댄스 선물에 함박웃음까지 지었다고 전해져 그의 걸그룹 사랑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녹화에서 박재범은 요즘 트와이스-여자친구 등 걸그룹에 빠져있다고 고백해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걸그룹 영상을 볼 때) 삼촌미소를 짓게 돼요”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BC‘라디오스타’MBC‘라디오스타’


이 때 박재범이 걸그룹 영상을 보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삼촌미소’를 발사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국주는 박재범이 걸그룹을 좋아한다는 정보를 듣고 걸그룹 춤을 준비해왔는데, 트와이스의 상큼 발랄한 춤부터 현아의 섹시 댄스까지 다양한 걸그룹 댄스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이를 본 박재범은 노래에 맞춰 “원, 투, 쓰리, 포”라고 외치거나 박수를 치는 등 적극적인 호응으로 한껏 신이 난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박재범은 자신의 신곡 ‘All I Wanna Do’를 방송 최초로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그는 특유의 섹시함을 보이면서 리듬과 하나 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를 본 4MC와 게스트들이 “너무 섹시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릴 예정이다.

이처럼 박재범의 걸그룹 사랑과 신곡 ‘All I Wanna Do’가 공개될 MBC ‘라디오스타-볼 빨간 오춘기 특집’은 2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