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언니들의 슬램덩크’ 2017년 ‘언슬시즌2’ 방송 확정!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9일 KBS 예능국은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2017년 초‘시즌2’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시즌제 예능프로그램으로 제작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숙의 ‘대형버스 면허 따기’, 민효린의 ‘언니쓰 데뷔’, 제시의 ‘부모님과의 휴가’, 홍진경의 ‘홍진경쇼-페이크 다큐’ 에 이어 라미란의 ‘남은 곗돈 다쓰기’까지 매 꿈마다 화제와 호평을 불러일으켜 온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는 오는 12월 라미란의 꿈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종영하고, 2017년 1월 경‘시즌2’에 돌입할 예정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중 브랜드를가장 확실하게 만든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시즌1’을 명예롭게 마무리한뒤 약 1개월의 휴식기를 거쳐 내년 1월경 ‘시즌2’가 들어갈 계획인 것.


이에 대해 박인석 피디는 “타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뚜렷한 엔딩이존재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특성을 살려서향후 시즌제로 운영할예정이다”라고 밝힌 후 “단 ‘시즌2’의 멤버 교체 및 하차 여부는 결정된 바 없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에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마지막 방송 일자를 확정한 후 ‘시즌2’ 준비에 돌입한다.

‘언니들의슬램덩크’는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로 이루어진 5멤버들이꿈에투자하는계모임 ‘꿈계’에가입하면서펼치는꿈도전기로매주금요일밤 11시 KBS 2TV를통해방송되고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