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경제TV] ‘오션뷰 아파트’ 부산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12월 분양

부산 수영구 남천동 삼익빌라 재건축 아파트

전용 84~104㎡ 총 421가구중 137가구 일반분양

도시자연공원·광안리 해수욕장 등 친환경 단지

금호건설이 내달 부산 수영구 남천동 삼익빌라를 재건축해 짓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아파트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금호건설금호건설이 내달 부산 수영구 남천동 삼익빌라를 재건축해 짓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아파트 단지 조감도. / 사진제공=금호건설




금호건설이 부산 수영구 남천동 삼익빌라를 재건축하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를 오는 12월 중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0~26층, 4개동, 전용면적 84~104㎡ 총 421가구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13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물량은 △84㎡ 128가구 △104㎡ 9가구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광안대교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가 갖춰져 있다. 인근엔 이기대도시자연공원이 있어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남천동은 부산 일대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이번 삼익빌라 재건축은 남천동 재개발, 재건축의 포문을 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남천동의 가치는 이미 형성돼 있는 만큼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의 견본주택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 331-6번지에 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