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파스타가 무료! 후쿠오카로 떠날 기회까지!’
스톤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가 대학수학능력 수험생을 대상으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들이 이벤트 진행 매장을 방문한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샐러드파스타는 발사믹 드레싱, 파스타면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의 산뜻한 조화로 함바그와 함박스테이크에 어울리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제공 되며, 테이블당 수험표 1매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입시에 지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을 응원하는 의미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준다. 1등 1명에게는 티웨이항공에서 ‘인천 - 후쿠오카행 항공권 2매’를, 2등 2명에게는 ‘LG 포켓포토 4’를, 3등 10명에게는 ‘후쿠오카함바그 10만원 외식상품권’, 4등 20명에게는 ‘오리지널 함바그(s) 1ea’를 각각 증정한다. 그리고 5등 당첨 고객 전원에게 ‘함바그 사이즈업 쿠폰’을 준다.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매장은 후쿠오카함바그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홍보팀 관계자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한 수험생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란다”며 “긴 시간 열심히 노력한 만큼 후쿠오카함바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샐러드파스타도 식사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