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퍼맨’ 먹요정‘로희’X먹방대세 ‘문세윤’과 만나니...보기만 해도 침 꿀꺽!

먹요정로희와 대세 먹방러 문세윤이 고기 하나로 세대 대통합을 이뤘다.




/사진=KBS/사진=KBS


오는 20일 방송될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퍼맨’)에서는 157회‘아이의 걸음은 멈추지 않는다’가 방송된다.이중 로희가대세 먹방러 문세윤과 나선 캠핑에서 바비큐 고기 맛에 눈을 떴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로희는 남다른 먹성으로 먹요정으로 불리며, 앙증맞은 오동통한 두 볼과 팔 다리로 많은 이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로희가문세윤과 만나 선보일 고기 먹방에 기대가 모인다.


이날 절친한 동료 개그맨 문세윤 가족과 캠핑에 나선 기태영-로희 부녀는 캠핑의 시작부터 끝까지 먹는 것으로만 채워진차원이 다른 신세계캠핑을 선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문세윤 오자마자 준비한 음식을 오픈한 데 이어, 기태영과 합심해 아이들을 위해 허공에 매달린 과자 먹기 게임까지 펼치며 제대로 된 먹방 캠핑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관련기사



이 가운데 로희가 생애 처음 맛본 바비큐 신세계에 눈을 번쩍였다. 로희가 숯불 향이 제대로 베인 바비큐를 맛보곤 충격적인 달콤한 맛에 두 눈을 토끼처럼 동그랗게 뜬 것. 이어로희는 기태영의 옆자리에 앉아 대세 먹방러 문세윤의 뒤지지 않는 용호상박의 고기 먹방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먹는 것만으로 24시간이 부족했던 기태영X문세윤 가족의 먹방 캠핑 풀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7회는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