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22일부터 30일까지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및 모바일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씸’과 공동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2만여 켤레의 구두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패밀리세일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유안타증권 스마트계좌(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씸 패밀리세일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 1만원을 증정한다. 계좌개설 후 인공지능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티레이더M’을 통해 금액에 상관없이 한 번 이상 주식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쇼핑지원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행사후기 이벤트로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50명에게 드롱기 토스터기, 전기포트, 블루투스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씸(www.ssimstyle.com) 슈즈 마니아와 얼리어답터들에게 이미 유명한 디자이너슈즈 브랜드로 갤러리아·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쇼핑지원금 쿠폰은 패밀리세일 행사가 진행되는 씸 팝업스토어(서울 강남구 신사동)를 방문해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세일정보카페인 ‘패밀리세일(http://cafe.naver.com/fam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