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G9, 박보검과 함께하는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21일부터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G9는 광고영상을 공유한 전 고객에게 ‘무제한 3%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9명에게는 광고 속 등장하는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G9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와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S25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첫구매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번 캠페인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속 등장하는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는 말처럼 전문 큐레이터의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우수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것. 현지숍 직구 코너를 통해서는 해외 거주 셀러가 직접 소싱하는 현지 매장 상품을 내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보는 쇼핑 ‘트렌드메이커’ 코너를 새롭게 단장해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상품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존에 진행하던 전 상품 무옵션가 및 무료배송 정책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도 계속 유지돼 소비자들의 상식적인 쇼핑을 돕는다.

배상권 G9 마케팅 실장은 “새롭게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무제한 쿠폰, G9캐시, 첫구매 딜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