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 가면 뒤 베일에 쌓인 해외선물 실력자! by 기계달인

[해외선물의신] 가면 뒤 베일에 쌓인 해외선물 실력자! by 기계달인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국내에서 실력자들로 이름이 알려진 트레이더들의 수익률 게임인 ‘해외선물의 신’이 32강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그 중 가장 관심을 많이 받는 참가자는 기계달인 트레이더다. 황금색 가면을 쓰고 참가를 하고 있는 기계달인 트레이더는 가면 속에 감쳐진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기계달인 트레이더는 시스템 신호를 이용하여 거래를 한다. 기계달인의 매매를 지켜보면 손실 나는 경우를 찾기 거의 힘든데 이는 시스템에서 발생되는 신호에 철두철미한 진입과 청산을 반복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현재 그는 주당 약 $1,000씩, 한화로 약 115만원의 수익을 꾸준히 누적하고 있다.

관련기사



기계달인의 시스템은 ‘해외선물의 신’에 같이 참가 중인 박노주대표와 같은 시스템으로 두 트레이더 모두 손실 없이 수익을 누적하고 있어 시스템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기계달인 트레이더는 현재 16강 진출을 거의 확정 짓고 있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결승에 진출하게 된다면 황금가면을 벗고 얼굴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러다 보니 황금가면을 쓰고 있는 기계달인 트레이더의 정체가 잘 알려져 있는 사람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기계보다는 손맛! 기계달인 출연 영상 확인: http://tvcast.naver.com/v/1258764

출전 트레이더들의 실시간 손익 및 거래현황 https://www.godofglobalfutures.co.kr

종목 : 서연탑메탈(019770), 대신정보통신(020180), 케이피엠테크(042040), SK텔레콤(017670), DSR(15566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