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네이처리퍼블릭, 남성용 그루밍 키트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2030 남성들을 위해 비비크림과 아이브로우, 립 등 그루밍 제품을 담은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사진)를 24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20~30대 남성 720명을 대상으로 ‘남성 화장품 사용 실태’ 설문을 조사한 결과 1인당 평균 화장품 사용 개수는 약 4.5개에 달했다. 미팅과 면접 등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비비크림과 마스크 시트 등 그루밍 제품을 사용한다고 응답한 비율도 약 73.6%인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남성용 그루밍 키트를 선보인 이유는 이처럼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그루밍 스타터는 작은 사이즈의 비비크림과 컨실러, 아이브로우, 립밤, 눈썹칼 등 총 5가지 그루밍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과 함께 눈썹 메이크업 및 넥타이를 매는 법 등 그루밍 가이드 북이 고급 파우치에 담겨 있다.

관련기사



‘아프리카 버드 옴므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SPF30 PA++’는 선크림과 프라이머, 비비크림의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다. 스틱 타입의 컨실러는 트러블 자국 및 다크서클 등 잡티를 커버하고 립밤은 트고 갈라진 입술을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남성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눈썹 연출을 위한 스펀지팁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3만3,000원.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