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문희준, 팬카페에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부는 누구?’

문희준, 팬카페에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부는 누구?’문희준, 팬카페에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부는 누구?’




가수 문희준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문희준은 24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리는 손편지를 올렸다.

문희준은 편지를 통해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며 “함께 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문희준은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라며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라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문희준은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다음은 문희준 손편지 전문▼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관련기사



19살에 처음 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돼가고 한 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돼 아주 예쁜 자녀를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 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보려합니다.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사진=연합뉴스]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