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미운우리새끼’, 최고의 1분은 한혜진의 아재 트라우마 및 기성용과 결혼한 이유

SBS’미운우리새끼’에서 한혜진이 연하인 기성용과 결혼한 이유는 ‘아재트라우마’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금요일 밤 방송된 SBS’미운우리새끼’13회는12.0%(닐슨/수도권기준/이하동일)을 기록해 ‘1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또한 2049시청률도6.1%로 지난 주(5.3%) 보다 0.8%p상승했다.

SBS’미운우리새끼’SBS’미운우리새끼’


이번 주 SBS’미운우리새끼’의 최고의 1분은한혜진이었다.허지웅이 물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모습을 본 뒤,어머님들과 ‘트라우마’에 대해서 토크를 이어갔다.그러다 한혜진은 어릴 적 학교 앞에서 기다렸던 ‘아저씨 트라우마’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등학교를 하교할 때 모르는 아저씨가 따라다녀 집에도 바로가지 못하고 다른 곳에 들렀다 집으로 향했다며 그 때‘아재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그러자 김건모 어머니는 “그때 생긴 아재 트라우마로 연하인 기성용을 만난 것 같은데.”라고 말해 안방극장을 폭소에 빠트렸다.


이에 한혜진은 “몰랐는데 그랬던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이며 해맑게 웃었다. 이 장면에서 시청률이14.98%까지 치솟으며 거의 15%에 육박하는 이번 주 ‘최고의 1분’으로 등극했다.뒤이어 신동엽도 어릴 적 5살 때 어머니와의 유치원 일화를 이야기하며 자신의 빛나는 판단력을 자랑해 어머님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1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SBS ‘미운우리새끼’은 12%(수도권기준/이하동일, 전국기준 10.3%)를 기록했고 같은 시간 방송된 ‘나혼자산다’는 8.7%, ‘언니들의슬램덩크’는 2.8%를 기록했다.

스타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그들의 어머니와 MC들의 이야기로 꾸며지는 SBS ‘미운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