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서울경제TV] NH농협생명,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NH농협생명 주경돈 소비자보호실장(가운데), 김명일 팀장(오른쪽), 전태중 과장이 지난 2일 제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NH농협생명 주경돈 소비자보호실장(가운데), 김명일 팀장(오른쪽), 전태중 과장이 지난 2일 제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제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8개 단체만이 수상할 수 있는 단체부문 표창에 금융회사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NH농협생명은 ▲업계 최저수준의 민원발생 비율 유지 ▲업계 최초 대출금리 상한제 도입 ▲VOC시스템 고도화 등 금융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고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에서는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주경돈 NH농협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NH농협생명은 앞으로도 소비자를 보살피고, 소비자를 생각하며, 소비자를 존중하는 기업의 길을 가겠다.”고 전했다.

정하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