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손발팩 대표 브랜드 ‘엔젤리즘’, 올리브영 3매입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엔젤리즘 히팅 보습 발팩 3+1 이벤트엔젤리즘 히팅 보습 발팩 3+1 이벤트


손발팩 대표 브랜드 ‘엔젤리즘’이 12월부터 전국 올리브영을 통해 히팅 발팩 신제품 단독 론칭과 동시에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엔젤리즘의 히팅 발팩은 차가운 발의 온도를 조절해 수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양말형 타입으로 누구나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발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엔젤리즘 히팅 발팩 3매입 패키지는 정가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1매입 추가 정품 증정까지 할 계획이다. 히팅(발열) 발팩은 건조한 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쉐어버터, 우레아, 호호바씨 오일(Shea Butter, Urea, Jojoba seed oi)l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15~20분간 엔젤리즘 히팅 발팩을 착용하고 있을 경우 따끈한 발열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 보습 효과와 함께 사우나에 들어간 것처럼 몸 전체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엔젤리즘은 제품의 독창성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출시 2년 만에 중국, 대만, 태국 , 일본, 홍콩 등 여러 국가에 수출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특히, 올해는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사업화신속지원사업의 최종 기업으로 선정되어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사업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우수한 제품과 뛰어난 마케팅으로 손발 팩에 대한 내수 시장이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올리브영, 왓슨스, gs25 편의점 등 국내 드러그 스토어 및 리테일 샵에 납품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히팅 발팩은 5Free(Parabens / Artificial Pigment / Benzophenone / Triethanolamine/BHT) 으로써 손발 마스크팩 최초 온도변화 임상 테스트와 인체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