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SM우방건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 21일 1순위 청약당첨자 발표





SM우방건설(주)이 선보이는 ‘송정 KTX우방아이유쉘’이 지난 14일 전 타입 1순위 당해 마감을 기록하고, 오는 12월 21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송정 KTX우방아이유쉘’은 지난 9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2순위 청약까지 완료했다. 지난 14일 1순위 청약에서는 전 타입이 성공적으로 마감됐고, 최고 경쟁률은 11.1대 1을 기록하는 기록을 세웠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은 광주 지역에서도 가장 기대감이 높은 광산구 도산동 989-21일원에 지하1층부터 지상15층까지 총 591세대의 규모로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다.


이곳은 편리한 교통과 KTX 복합역사, 융복합단지 등 개발 호재가 풍부해 광주 지역에서도 가장 관심이 뜨거운 지역이다. 광산구 도산동 일대는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KTX 지역경제 거점형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됐다. 송정역 일대에는 내년 복합환승센터 건립 등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융복합단지를 조성할 계획으로, 미래 가치도 높다.

관련기사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은 전 세대가 소비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70㎡A, 70㎡B, 80㎡, 84㎡ 4개 타입으로 건축된다.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와 4-Bay로 설계되어 넓은 펜트리룸, 드레스룸도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는 상무대로가 있고, 바로 앞에 지하철 도산역이 자리해 역세권의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전망이다. 또 SRT가 들어서면, 광주에서 서울 강남까지 97분에 도달할 수 있게 되어 사통발달 지역으로 거듭난다. 단지 내에서는 황룡강 조망이 가능하고, 지척에 수변공원과 단지 내 산책로가 조성되어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분양관계자는 “광주 송정동 일대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3분기 전국 지가변동률에 따라 광주에서 가장 높은 땅값상승률을 기록한 지역”이라며, “우방아이유쉘은 송정역일대의 미래가치에 주목하는 수요자들에게 최대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정 KTX우방아이유쉘’ 청약 당첨자 발표는 21일 진행되며, 청약 당첨 확인은 은행공동 주택청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