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BS 연기대상, 시청자 패러디 UCC '관심 집중'...내 영상이 생방송에!

2016 SBS 연기대상에서 진행중인 시청자 UCC공모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SBS/사진=SBS





SBS어워즈 페스티벌 홈페이지 내 ‘연기대상’코너에서는 지난 12월 9일부터 2016년 한 해 방영된 SBS드라마를 재편집하거나 패러디한 영상작품에 대한 UCC 공모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12월 24일에 마감하는 이번 공모전은 극중 앙숙 간의 사랑이나 브로맨스와 워맨스, 그리고 영화 예고편,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자신만의 작품을 제작한 뒤 간단한 개인정보 및 작품명, 작품 설명을 기입한 후 3분 내외 영상 주소(URL)를 보내면 되는 것.


제작진은 현재 드라마 홈페이지를 공개된 ‘K-POP스타’와 콜라보레이션한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의 기타치는 모습, 그리고 역시 ‘K-POP스타’에 출전한 걸로 설정된 ‘낭만닥터 김사부’의 서현진의 노래 장면뿐만 아니라 월화수목 드라마를 패러디한 작품 ‘돌담병원의 인어’를 출품의 예로 제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수상작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는 상금 수여와 더불어 연기대상 시상식 티켓을 수여하게 된다. 또한 최종 선정된 1인의 작품은 수많은 스타들이 모인 SBS 연기대상에서 직접 생방송될 예정이다.

SBS 연기대상관계자는 “올해 SBS 연기대상은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연기대상을 지향하면서 이렇게 UCC공모전을 계획했다”라며 “현재 퀄러티가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고 있는데, 어떤 작품이 공개되어 연기자들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지 본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장근석과 민아, 그리고 이휘재가 진행하는 2016 SBS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1일 토요일밤 9시부터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