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저 하늘에 태양이’ 78회 예고 ‘서로를 싸늘하게’ 배우 지윤재 투입에 흥미진진!

‘저 하늘에 태양이’ 78회 예고 ‘서로를 싸늘하게’ 배우 지윤재 투입에 흥미진진!‘저 하늘에 태양이’ 78회 예고 ‘서로를 싸늘하게’ 배우 지윤재 투입에 흥미진진!




드라마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78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78회에서는 서로를 싸늘하게 대하는 인경(윤아정)과 정호(이민우)의 모습이 방영된다.

‘저 하늘에 태양이’의 인경과 정호는 자신의 속마음을 감춘 채 서로를 싸늘하게 대하고, 정호는 인경과 우진(지윤재)이 함께 영사실에 있는 모습을 목격한 뒤 마음이 복잡해진다.

또한, 민우(노영학)는 인경의 작품을 누르고 영화제에서 수상하기 위한 꾸미며 우진은 정호에게 자신이 인경을 좋아하며 그 마음을 고백할 거라 말한다.


한편, 배우 지윤재가 KBS2 TV 드라마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에 중간 투입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드라마 ‘저 하늘의 태양이’는 수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나는 한 산골 소녀의 기적과도 같은 인생기를 담은 120부작 드라마로, 배우 지윤재는 서우진이라는 역할로 26일 방영된 77회부터 중간 투입돼 극의 새로운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서우진은 주인공인 강인경(윤아정 분)이 점차 끌리게 되는 상대 인물로 강인경 주변의 주요 배역들과 연결고리들을 새롭게 만들어 나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영된다.

[사진=KBS2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