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크리스마스 선물에 흥분한 윤정수? 무슨 선물이길래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김숙으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감동했다.

/사진제공 = JTBC ‘님과 함께 시즌2‘/사진제공 =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근 윤정수와 김숙은 박수홍, 김수용, 손헌수 등 ‘절친’들과 함께 떠난 크리스마스 맞이 캠핑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숙은 산타 할머니로 변신해 친구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숙은 클러버 박수홍에게 LED클럽세트를, 유부남 김수용에겐 야관문 등을 선물하며 모두를 만족하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하지만 잔뜩 기대하고 있던 윤정수는 아내의 선물을 받고 실망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윤정수의 선물은 포장이 되어 있었지만 누가 봐도 책의 형상이었던 것이다. 이에 색다른 선물을 기대했던 윤정수는 서운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책을 한번 펼쳐보라는 김숙의 말에 책 안을 들여다본 윤정수는 곧 흥분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 직전까지 표정이 변했다.

‘파산남’ 윤정수를 위한 김숙의 2016년 크리스마스 선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맞지 않는 성격 때문에 타로 궁합을 보러간 개미커플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