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빛나라 은수’ 김동준, ‘공감 100% 안정적인 연기력’ 이유 있었네

‘빛나라 은수’ 김동준의 대본 삼매경 현장을 포착했다.


26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준은 대기실, 촬영장 등 장소 불문하고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철부지 막내 ‘윤수호’가 아닌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특히 숨길 수 없는 건강한 몸매와 훈훈한 외모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스타제국/사진=스타제국


‘빛나라 은수’는 KBS 1TV 일일드라마로 앙숙이던 선생님과 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드라마다.


극 중 김동준이 맡은 ‘윤수호’ 역은 윤가식품의 막내로 잘난 형과 누나와 달리 폼생폼사 한량으로 가벼워 보이지만 남다른 근성과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캐릭터다.

관련기사



김동준은 현실 막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친구를 지킬 줄 알고 소중히 할 줄 아는 의리남으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한층 성장한 자신만의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