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화) sidusHQ 트위터에는 “만나면 반갑다고 으르렁거리던 분들 아닌가요? 조총무 님의 생일까지 챙겨주는 알고 보면 마음씨 따뜻한 낙원사 식구들! 오늘도 화목한 <막영애> 팀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얼굴 가득 미소가 만개한 조동혁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극중 운영 중인 고래포차 앞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전 파트너 김현숙(이영애 역)과 꼼꼼히 대본을 맞춰 보는 등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더불어 몹시 추워진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으며 촬영 중인 조동혁의 해맑은 표정에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촬영 전 날 생일을 맞은 조동혁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막영애 15> 식구들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 식구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조동혁 주위로 김현숙, 정지순, 스잘, 정수환 등이 삼삼오오 모여 인증샷을 남기는 등 어느 때보다 더욱 화목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김현숙 한정 만능 해결사로 등극하며 이승준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 조동혁이 출연하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매주 월, 화 밤11시에 방송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