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무한도전’ 역사 힙합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 6팀 무대 확정…비와이·딘딘·도끼·지코 등 합류

‘무한도전’의 역사 힙합 프로젝트인 ‘위대한 유산’의 여섯 팀 무대가 모두 공개된다.

2016년 마지막날인 3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역사 힙합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에 참여하는 여섯 팀의 무대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역사 힙합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 박명수-딘딘, 유재석-도끼, 정준하-지코, 하하-송민호, 양세형-비와이, 황광희-개코 / 사진제공 = MBCMBC ‘무한도전’ 역사 힙합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 박명수-딘딘, 유재석-도끼, 정준하-지코, 하하-송민호, 양세형-비와이, 황광희-개코 / 사진제공 = MBC




‘위대한 유산’은 요즘 가장 사랑받는 음악 장르인 힙합으로 우리 역사에 더 쉽게 다가가자는 의미에서 시작되었으며, 유재석-도끼, 박명수-딘딘, 정준하-지코, 하하-송민호, 양세형-비와이, 황광희-개코가 팀을 이뤄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에는 몽환적이고 강렬한 보컬 넬의 김종완, 임팩트 강한 래핑 매드클라운, 독특한 감성의 감미로운 보이스 혁오 밴드의 오혁, 호소력 짙은 보이스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관련기사



또한, ‘무한도전’의 역사 선생님인 설민석도 공연을 함께 즐기며 각 팀이 만든 곡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다. ‘위대한 유산’은 힙합 공연인 만큼 특히 10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

‘무한도전’ 멤버들과 가장 핫한 힙합 스타들의 듀엣이 돋보일 ‘무한도전’ 역사 힙합 프로젝트 ‘위대한 유산’은 3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