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푸른바다의전설' 강서희 역으로 열연중인 황신혜, 뛰어난 명품 연기로 호평 일색!

배우 황신혜가 드라마 속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사진제공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




현재 SBS드라마’푸른바다의 전설’ 에서 ‘강서희’ 역으로 열연중인 황신혜는 드라마 속 스토리가 중반을 넘어서자 극의 긴장감을 극도로 이끌며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황신혜는 극 중 모유란(나영희 분)과 안진주(문소리 분)와 함께 엄마들의 케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각자 자신의 자식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고야 마는, 혹은 어떠한 위험도 무릅쓰게 되는 엄마의 모습이 인상 깊게 비춰지고있다.

관련기사



특히 자식을 잘 키우기 위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싸워 나가는 엄마들의 스토리와 존재감이 확실한 캐릭터를 100% 소화하기 위한 황신혜의 강렬한 연기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황신혜는 다른 이들과 서로 엄마이기 전 친구였다가 원수가 되기도 하고, 때론 조력하기도 하지만 다시 티격태격하는 모습들로 극의 또 다른 재미와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도 한다.

이처럼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배우들의 활약에 드라마 속 엄마들의 행보가 앞으로 자식들의 운명을 어떻게 바꿔 놓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