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W스피치학원, 특강 ‘비즈스쿨’ 및 ‘마스터스 토크’ 진행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은 ‘비즈스쿨’과 ‘마스터스 토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새해를 맞이해 자기계발에 집중하는 직장인들이 조직 내 다양한 상황에 맞춘 비즈니스 소통 능력 및 리더십 스피치를 훈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비즈스쿨’은 직장 내 다양한 상황 별 니즈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이미지 메이킹 훈련을 위한 특강으로 오는 20일 ‘2017년 나의 설렘을 깨우는 힘, 셀프리더십’을 시작으로 6개월 간 매월 1회 강의를 진행한다.


2월에는 ‘소통의 시작, DISC 행동유형 분석’ 강의가 진행 예정이며 3월 ‘자기 표현력을 높이는 이미지 리더십 ·비언어커뮤니케이션’, 4월 ‘지혜로운 화법, 지화자 커뮤니케이션’, 5월 ‘조직의 성과를 좌우하는 갈등 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이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명사특강 ‘마스터스 토크’는 각계 비즈니스 리더 및 전문가의 스피치 방법을 무료로 컨설팅해주고 다수의 청중 앞에서 강연 기회를 제공하는 특강이다.

오는 3월, 6월, 9월, 12월 진행 예정이며 W스피치 수강생과 비수강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는 3월 4일 첫 강연자를 모집 중이며 W스피치 대표 이메일로 자기소개서 및 강연 자료를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홈페이지 명사특강 홈페이지를 통한 소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 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스피치는 강남점, 시청점, 부산 센텀점 전국 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