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AK몰 모바일 앱 리뉴얼, 신규 O2O 서비스 오픈







AK몰은 모바일 앱 리뉴얼로 AK온, 리얼룩 등 한층 강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AK온(On)’은 AK플라자 백화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백화점 브랜드, 제품, 프로모션 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직접 촬영한 AK플라자 분당점 매장 전경 및 상품 디스플레이 사진으로 모바일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간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각 점별 매장의 영업시간 및 연락처, 진행 중인 이벤트 현황, 쇼핑 뉴스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AK온에서 제공하는 기능인 ‘리얼룩(Real Look)’은 특정상품의 실제 착용 모습을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직접 착용해볼 수 없는 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도입했다. 상품을 입은 모델이 360도 회전하는 영상을 통해 상세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매긴, 쉬즈미스, 주크, 브루노말리, 쿠론, 미소페, 보브, 르샵 등 8개 브랜드에서 120여개 상품을 촬영해 리얼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AK몰은 향후 매월 80여개 상품을 추가 촬영해 서비스 가능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AK몰은 모바일 앱 리뉴얼을 맞아 2월 12일까지 발뮤다 토스터(1명), 다이슨 드라이기(1명), 아이폰 7플러스(1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9일까지 관심 상품, 관심 브랜드, 관심 카테고리를 설정하는 ‘라이크잇’ 기능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적립금 3,000원~5,000원을, 3명에게 적립금 100만 원을 증정한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