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채연, 사랑스러운 소녀와 성숙한 숙녀... ‘독보적인 매력’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2017 S/S 시즌 화보 추가 컷을 공개했다.


앞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새로운 뮤즈 정채연과 함께 과감한 패턴, 파격적인 소재, 색을 이용하여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주는 ‘아트 오브 백(Art Of Bag)’ 컨셉의 화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질스튜어트 액세서리 2017SS 시즌 화보/사진=질스튜어트 액세서리 2017SS 시즌 화보


이번에 추가 공개된 화보 컷에서는 한층 더 청순하면서 성숙해진 비주얼의 정채연을 만날 수 있다.


화보 속 정채연은 깔끔한 페미닌룩에 플라워 패턴 크로스백을 매치하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세련된 원피스에 쁘띠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들어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내기도 한다.

관련기사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쁘띠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러블리한 레드, 핑크 컬러 크로스백을 들고 큐티한 표정과 제스처를 취하는 등 사랑스러운 소녀와 성숙한 숙녀의 모습을 동시에 연출했다.

정채연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백&월렛은 브랜드 고유의 패턴과 트렌디한 컬러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형성한다.

고급스러운 로젤라&플라워 믹스 패턴부터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쁘띠하트 패턴까지 다양한 포인트를 준 가방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 여대생들의 캠퍼스룩에 매치하여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소프트한 실루엣과 차분한 그레이, 블루 컬러의 토트백들은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오피스룩에 스타일링 하기 좋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