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치킨 프랜차이즈 다기야, 신메뉴 “숯불통닭발”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다기야는 지속되는 경기침세 속에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숯불통닭발’을 11,900원(특수상권제외)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다기야 신제품 ‘숯불통닭발’은 100% 국내산 냉장닭발을 한방약재를 사용해 조리 후 매콤한 양념소스와 쌀 떡볶이를 함께 볶아내 중독성 있는 매운맛과 쫄깃한 닭발 & 쫀득쫀득한 쌀 떡볶이를 모두 즐길 수 있기에 다양한 고객들에게 특히 소주와 맥주 안주로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술상세트와 밥상세트 구성으로 기존판매중인 메뉴인 홍합어묵탕과 계란밥을 숯불통닭발과 세트로 주문 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기야 김현 대표는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심하던 끝에 숯불통닭발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치킨요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다기야는 국내산 냉장육을 상황버섯과 각종 한약재로 숙성(특허출원번호 제 10-2010-0112728)하여 오븐에 구운 치킨 요리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경영철학으로, 고급스러운 카페형 매장인 다이닝바와 배달 및 테이크아웃 위주로 운영되는 홈파티, 2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창업 및 프랜차이즈 가맹점 문의는 다기야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