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첫 정규앨범’ 태연, 신곡 발표 직후에 음원 ‘올킬’…2일 V라이브서 ‘눕방’도 선보인다

‘첫 정규앨범’ 태연, 신곡 발표 직후에 음원 ‘올킬’…2일 V라이브서 ‘눕방’도 선보인다‘첫 정규앨범’ 태연, 신곡 발표 직후에 음원 ‘올킬’…2일 V라이브서 ‘눕방’도 선보인다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태연이 신곡 발표 직후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음원퀸’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28일 태연은 ‘파인’을 타이틀곡으로한 ‘마이 보이스’의 수록곡을 낮 12시 전면 공개했다.


이에 공개 1시간 만인 이날 오후 1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 4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한 태연은 ‘날개’ 2위, ‘커버 업’ 3위, ‘아이 갓 러브’ 5위, ‘타임 랩스’ 6위, ‘아임 오케이’ 7위, ‘웬 아이 워즈 영’ 8위, ‘스위트 러브’ 9위, ‘수채화’ 10위 등 1위를 포함, 첫 솔로 정규 앨범 수록곡 중 무려 9곡을 톱 10 안에 진입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관련기사



신곡의 공개 시간에 따라 음원 차트 진입 기준이 바뀐 지난 27일 이후 공개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태연은 보란 듯이 ‘차트 줄세우기’에 나선 것이다.

한편 태연은 오는 3월 2일 네이버 V라이브 SM타운서 ‘눕방’라이브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인스타그램]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