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인피니트 성종, " '스타그램2' MC 합류, 떨리고 설렌다"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스타그램2’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오는 18일 저녁 8시반 첫 방송하는 신개념 패션 뷰티 프로그램 ‘스타그램’ 시즌2 MC군단으로 합류한 성종은 프로그램에 각별한 마음을 밝혔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으로,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패션 뷰티팁 등을 공유하고 신개념 메이크업 대결 및 정윤기가 소개하는 최신 트렌드 제안을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2 역시도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인피니트 성종은 ‘스타그램2’에 새롭게 MC 군단으로 합류함으로써 프로그램 ‘비타민’ 역할을 하며 기존 MC들과의 다양한 케미를 보여주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이에 이성종은 소속사를 통해 “첫 방송이라 많이 떨리면서 기대가 된다.”라며 “첫 녹화를 즐겁게 했기 때문에 내일(18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 큰 것 같고, 모든 스태프 분들이 잘 너무 잘 챙겨주셔서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점점 발전해서 열심히 하는 MC 성종이 되겠다“라고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 이성종이 뷰티프로그램의 첫 MC를 맡는 SBS 플러스 채널의 ‘스타그램2’는 오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