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브아걸 제아X라디, 한예슬 '그댄 달라요' 리메이크…'봄날 감성 물씬'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Ra.D(라디)와 손잡고 리메이크곡 ‘그댄 달라요’를 28일 발표한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원곡 ‘그댄 달라요’는 지난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 4’에서 한예슬이 부른 OST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공감형 가사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발라드다.


원곡을 작사, 작곡한 윤종신은 이 노래가 언젠가는 리메이크되기를 원했고, 다양한 여성 뮤지션 중 곡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제아를 떠올렸다.

브아걸 및 솔로 앨범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수성을 보여준 제아는 이번 리메이크곡에서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소프트한 미성을 이끌어내며 한층 부드러운 노래로 완성시켰다.


여기에 달콤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라디가 편곡 및 노래에 참여,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주며 신선함을 안겼다.

관련기사



라디만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편곡에 제아와 라디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그댄 달라요’는 봄 감성을 자극하며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제아는 리메이크 발표 소식과 함께 청순함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제아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5월 13일에는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와 함께 ‘나란히, 마주보고’ 듀엣 공연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음악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