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우주소녀 엑시X유나킴, 감성 콜라보 오늘(4일) 공개…지아 피쳐링 참여

‘언프리티 랩스타(이하 언랩)2’ 출신이자 우주소녀의 리더겸 래퍼 엑시와 ‘언랩3’의 루키 유나킴의 신곡이 오늘 (4일) 공개된다.

우주소녀 엑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엑시와 유나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러브테라피(feat.지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늘 (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곡 “러브테라피(Feat.지아)‘는 Link6의 에이준(A June & J Beat)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글로벌 프로듀서팀 ’216Project‘가 전 세계적 트렌드인 Future 사운드와 재지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프로듀싱 한 곡이다. 단지 연인에게 조금 더 다가가고 싶은 속마음을 엑시, 유나킴의 솔직하면서도 직접적인 랩으로 표현하여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인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러브테라피(Feat.지아)‘의 뮤직비디오는 엑시와 유나킴의 달콤한 랩과 비트를 파란꽃과 오렌지색으로 표현해 따스함을 더했다. 아트워크 역시 통통튀는 랩에 걸맞게 다채로운 색감의 콜라쥬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엑시는 지난 2015년 ’언랩2‘에 뒤늦게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좌중을 압도하는 랩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이후 2016년 2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우주소녀‘의 리더이자 래퍼로 데뷔, ’모모모‘,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을 연이어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나킴은 지난 2011년 ’슈퍼스타K3‘를 통해 얼굴을 처음 알린 후 지난 해 ’언랩3‘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존재감을 보여줬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아는 10년차 실력파 여성 솔로의 자존심을 지키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가요계 대표 음원퀸이다. 지난 12월 발표된 지아의 디지털싱글 ‘술 한잔해요 오늘’은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지아의 꾸준한 인기 원동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한편 ,엑시와 유나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러브테라피(Feat.지아)‘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