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싸이 8집 앨범 컴백 “文 멋지고 활기차고 소통 잘되는 나라 만들어달라”

싸이 8집 앨범 컴백 “文 멋지고 활기차고 소통 잘되는 나라 만들어달라”싸이 8집 앨범 컴백 “文 멋지고 활기차고 소통 잘되는 나라 만들어달라”




싸이가 정규 8집 앨범 ‘4x2=8’ 으로 컴백한다.


1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정규 8집 ‘4x2=8’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싸이(40)는 앨범 홍보에 앞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한 마디를 보냈다.

그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습니다. 정말 멋지고 활기차고 서로 소통이 잘 되고 많은 이들이 여러 가지 일들로 잃었던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주제 넘는 말이지만 그런 나라를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통령 선거 다음 날 컴백을 결정했냐는 질문에는 “우리 모두 같이 신이 날 것 같았다”며 싸이다운 답을 했다.

관련기사



싸이의 이번 정규 8 집은 블락비의 지코, 아이콘의 비아이 등 젊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게 특징이며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의 타블로, 아이콘의 비아이와 바비, 배우 이성경 등 YG 소속 스타들까지 참여해 풍성한 앨범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잇(I LUV IT)’, ‘뉴 페이스(NEW FACE)’를 비롯해 총 10곡을 담았다.

싸이의 이번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아이 러브 잇’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병헌이 출연했다. 싸이의 정규 8집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