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강남스타일’ 강남, 까매진 얼굴에 “내 얼굴이지만 충격”

강남이 선케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오는 20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 ‘강남스타일’ 9회에서는 올여름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의 모든 것’이 전파를 탄다.

사진=트렌디사진=트렌디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해 알아본다. 선크림을 비롯해 선스틱, 선팩트, 선스프레이 등 다양한 종류의 선 케어 제품을 살펴보고 활용 방법을 소개할 예정. 또한 SPF, PA 등 선케어 제품 용어 소개와 함께 피부 타입에 맞는 선케어 선택 방법을 알려준다.


녹화에서 제작진은 강남의 데뷔 초와 현재의 피부색깔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강남은 뽀얀 피부는 온데간데없고 검게 그을려진 얼굴에 말을 잇지 못하며 “내 얼굴이지만 충격이다. 이 상태로 가면 방송에서 안보일 것 같다. 너무 까매서” 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관련기사



이에 미스코리아 김정진은 야외 촬영이 잦은 강남을 위해 간편한 휴대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선스틱 제품을 추천했다. 직접 선 스틱 제품을 사용해본 강남은 “쓰기 편하다. 립밤처럼 가지고 다니면서 바르면 되겠다”며 강한 소장 욕구를 드러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시중에 판매 중인 인기 선크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시행, 강남과 김정진이 추천하는 기능성 아이템을 공개한다. 또한 강남의 첫사랑 ‘그녀’에 얽힌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남 스타일이 제안하는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은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강남 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