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라이프스타일 웨어]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쿨비즈·피크닉…다양한 룩 연출





요즘은 폴로 티셔츠도 ‘올라운드’ 다기능을 갖추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시대다. 단순히 멋과 편함을 넘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스타일을 엣지있게 유지해 주는 기능까지 갖춰야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손길이 닿는다.


네파가 선보인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종은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 올 여름 대박을 예감했다. 피크닉이나 테니스, 하이킹과 같은 액티브한 활동부터 일상 속 비즈니스룩까지 상황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된다.

이 제품은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한 느낌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폴로 티셔츠에다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전방위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디자인에 카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 활동 시 카라의 변형을 막아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단 양쪽에 트임을 넣어 활동성을 강화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갖춰 컬러 선택에 따라 쿨비즈룩, 피크닉룩, 하이킹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미스트, 블랙, 레드, 네이비, 헤더그레이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 4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6만9,000원.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구김과 보풀발생이 적고 형태안정성이 뛰어나 여름철 편하게 착용하기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레드, 카키, 아쿠아, 블루, 셰피아, 네이비 5가지, 여성용은 옐로우, 체리블라썸, 코랄, 에메랄드, 셰피아, 마젠타 6가지 컬러가 나왔다. 가격은 6만9,000원.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로맨틱한 바캉스부터 격식이 필요한 비즈니스 업무까지 올 여름에는 언제 어디서나 맵시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