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청호나이스, 신제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 출시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탑 정수기

정수 냉수 온수 얼음 모두 가능

청호나이스가 새로 선보인 카운터탑 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사진제공=청호나이스청호나이스가 새로 선보인 카운터탑 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를 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는 가로 29㎝, 세로 52㎝, 높이 47.5㎝의 초소형 사이즈로. 정수·냉수·온수·얼음이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 얼음정수기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550g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용 정수기로 사용하기 충분하다. 또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청호나이스의 제빙방식은 얼음정수기와 냉정수기간 전력소모 차이를 최소화 시켰다.

관련기사



온수 기능을 위해 사용되는 전력도 효율화 했다. 이번 신제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엣지에는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돼, 항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약 2분 30초의 대기시간은 필요하지만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 하나로 사용자가 선택하도록 했다.

아울러 청호나이스 자회사인 글로벌 필터전문기업 마이크로필터에서 생산한 최고 품질의 필터가 사용됐다. 또 스마트 세정기능은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다시 채워줌으로써 세균번식과 오염을 최소화한다. 누수차단 밸브도 적용돼 누수발생 시 원수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월 렌탈료는1~3년차까지는 4만9,900원, 4~5년차는 4만900원이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