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풀무원 이씨엠디, 모던 가정식 브랜드 ‘찬장’ 3호점 오픈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CHAN:JANG)’ 3호점을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에 열었다고 4일 밝혔다. .

‘찬장(CHAN:JANG)’은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바르게 차린 식탁‘을 콘셉트로 한 한식 브랜드다. ‘음식,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과 ‘맛있는 반찬과 좋은 장’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찬장은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정성 가득한 한식을 서비스한다.


3호점에서는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반상’, ‘향긋 더덕 문어 초고추장 비빔밥 반상’ 등을 대표메뉴로 제공한다. 매장 인테리어는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을 모티브로 브라운 톤의 우드 소재를 사용해 가까운 사람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적인 공간으로 연출했다. 단체 손님을 위한 12인석 우드 테이블부터 혼자서도 편히 식사 할 수 있는 바(Bar) 테이블까지 찬장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좌석이 마련되어있다.

관련기사



이동훈 이씨엠디 브랜드사업부 사업부장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철 식재를 활용하여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는 대표 한식 반상 브랜드로 성장해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3호점 오픈 이후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