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MJ코스메틱, 안심성분 화장품 브랜드 ‘IN’KLOUZ(인클로즈)’ 론칭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총 5종

화장품 전문가들이 시크릿 레시피 통해 제작

MJ코스메틱이 새롭게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인클로즈’의 스킨케어 골드라인 세트./사진제공=MJ코스메틱MJ코스메틱이 새롭게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인클로즈’의 스킨케어 골드라인 세트./사진제공=MJ코스메틱




MJ코스메틱은 화장품 브랜드 ‘IN’KLOUZ(인클로즈)’를 론칭해 토너·에멀젼·에센스·크림·아이크림 총 5종의 ‘스킨케어 골드라인’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스킨케어 골드라인은 피부 영양에 좋은 꿀 추출물과 피부 노화·진정효과에 탁월한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 풍부한 보습력과 각종 유효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코코넛수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담았다”며 “ 수분 가득한 피부를 선보이는 화이트플라워 복합물과 1g당 1,000㎖의 수분축적을 도와주는 히아루로닉애씨드 등이 공통 원료로 사용됐다”고 설명했다. 또 “ 벤조페논, 트리에타올아민, 트리클로산 등의 유해성분은 첨가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토너와 에멀젼은 각 180㎖, 에센스는 100㎖, 크림과 아이크림은 100g으로 용량이 넉넉한게 특징이다. 제품 변질이 쉬운 여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자외선에 강한 갈색병을 사용했다.

관련기사



이 회사는 이번 ‘스킨케어 골드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올 9월에는 ‘메이크업 블랙라인’, ‘클렌징 화이트 라인’, ‘스킨케어 실버라인’ 등을 잇따라 출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업계 후발주자인 만큼 원료의 성분과 배합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과정을 거쳐 고객분들께 최고의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클로즈는 동봉하다는 뜻의 영어단어 ‘Enclose’의 발음기호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손편지와 같이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시크릿 레시피’를 정성가득 오롯이 보내 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일 인클로즈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글래드라이브호텔의 ‘디맨션’ 라운지바에서 ‘SECRET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는 제시·도끼·나다·더블케이·딘딘 등 정상급 가수가 공연했으며 연예인, 유명DJ, 업계관계자 등과 일반인 500여명이 참여해 인클로즈의 브랜드 론칭을 축하했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