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송지호 오토캠핑장’ 오늘부터 예매 전쟁 시작? “반드시 결제까지 진행해야 완료”

‘송지호 오토캠핑장’ 오늘부터 예매 전쟁 시작? “반드시 결제까지 진행해야 완료”‘송지호 오토캠핑장’ 오늘부터 예매 전쟁 시작? “반드시 결제까지 진행해야 완료”




고성군에 있는 송지호 오토캠핑장이 14일 오전 9시부터 실시간 예약을 시작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고성군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90개소의 야영장(데크)을 비롯해 100대 규모의 주차장, 10동의 통나무집, 샤워장 및 화장실, 음수대 등 각종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주변에는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와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개방하는 전용 해변도 있다.


송지호 오토캠핑장 이용요금은 숙박의 경우엔 비수기 평일 3만원, 주말·공휴일·성수기는 4만 원이며 통나무집은 비수기 평일 4만 원, 주말 5만 원, 성수기는 7만 원으로 정해져 있다.

관련기사



송지호 오토캠핑장 공식 홈페이지에 따라 5단계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 되며 이용 요금은 신용카드, 계자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상품권 결제 등으로 모두 가능하다.

그러나 별도의 무통장 입금 예약은 받고 있지 않으니 유의해야 하며 잔여분에 의해 현장발권도 진행된다.

한편, 송지호 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는 “예약 단계에서 카드결제까지 모두 마치셔야 예약이 완료되오니 반드시 결제까지 진행해주시기 바란다”며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결제금액(1,004원)은 익일 자동취소된다”는 내용도 함께 쓰여있다.

[사진=송지호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