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파리바게트 올해의 빙수 4종 출시 등



파리바게뜨, 청포도요거트·망고소르베 등 올해의 빙수 4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올해의 빙수 4종을 출시했다. 제철과일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청포도요거트 빙수’, ‘망고소르베 빙수’와 우유 얼음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딸기빙수’, 정통 스테디셀러 ‘팥빙수’ 등 4종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청포도요거트 빙수는 청포도를 넣어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아 올린 덕분에 청량감과 시각적인 요소를 모두 갖췄다. 고명으로 코코넛 젤리를 얹어 독특한 식감과 플레인 요거트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망고소르베 빙수 8,000원, 청포도요거트 빙수 7,500원, 딸기 빙수 7,500원, 팥빙수 6,000원.






설빙, 종합 디저트 카페로 브랜드 리뉴얼

설빙이 올해 빙수 전문점에 국한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종합 디저트 카페로 도약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설빙 카페’라는 이름으로 석촌 호수 부근에 첫 매장(사진)을 오픈했다. 설빙은 디저트 메뉴의 전문성 강화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티앙’도 출시했다. 국내산 100% 원유, 유지방 10%가 함유된 프리미엄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인절미, 애플망고, 산딸기 등 다채로운 토핑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설빙은 리뉴얼 매장 오픈 프로모션으로 석촌호수 동호점에서만 한정 판매하고 있는 ‘블루마운틴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여름 한정판 ‘블랙 밀크티 크러쉬’ 출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해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크러쉬 타입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 밀크티 크러쉬’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찻잎을 정성으로 우려 블랙티 고유의 진하고 향긋한 풍미에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에 특히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펄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음료다. 가격은 4,800원.

관련기사





bhc치킨, 웹기반 챗봇 주문 서비스 론칭

bhc 치킨이 웹기반 채팅서비스 ‘네이버톡톡’을 통한 챗봇 주문 서비스를 오픈했다.

챗봇 주문 서비스는 네이버톡톡의 주문 챗봇을 통해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PC나 모바일 등에서 ‘간편주문’ 를 클릭하면 누구나 편하게 뿌링클, 치바고 등 bhc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 검색창에 bhc를 입력한 후 간편주문을 클릭해 제품선택, 주문방법 선택, 배송지 선택, 주문확인 및 결정 등 4가지 단계만 거치면 된다. 기존 서비스 이용자는 주소 등을 추가로 입력할 필요가 없다. bhc 치킨은 챗봇 주문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주문 가능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결제는 현장에서 직접 진행하면 된다.



뚜레쥬르, 장(腸)유산균 넣은 유산균 시리즈 3탄 출시

뚜레쥬르가 CJ제일제당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뚜레쥬르 유산균 시리즈는 100% 식물성 생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긴 장 끝까지 살아 가는 장 유산균 ‘CJLP-243’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은 ‘크림가득 패스트리’와 ‘크림가득 블루베리 패스트리’로 한 입에 먹기 좋은 원형 패스트리에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블루베리 치즈크림을 듬뿍 넣었다. 피부 유산균 ‘CJLP-133’ 1포를 그대로 음료에 넣어 만든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유산균 50억 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 ‘CJLP-133 유산균 듬뿍 피치 요거드링킹’과 ‘유산균 듬뿍 스트로베리 요거드링킹’ 두 종류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