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티브로드,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 진행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 수원방송이 지난 17일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원천호수 수변도로 일대에서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티브로드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 수원방송이 지난 17일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원천호수 수변도로 일대에서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 수원방송이 지난 17일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원천호수 수변도로 일대에서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삼성전자 DS부문, 경인일보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2만4,000명의 지역민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된 티브로드 기부금과 단체 후원금 및 현장 기부금을 합친 총3억원은 경기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동렬 티브로드 수원방송 사업부장은 “녹음이 푸르른 6월을 맞이해 지역의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행사에 같이 자리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발맞춰 지역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를 육성할 수 있는 지역방송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킹 캠페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코스를 걷는 참가자들의 기부금으로 경기도 지역의 위기가정 자립지원을 위한 대표적인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 나눔 문화 프로그램이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